본문 바로가기

컴퓨터 수리 후기

부산컴퓨터수리 - 삼성컴퓨터 고스트 안되는 모델이 종종 보이네요

반응형

 

수리하시는 분들이나 윈도우 자주 설치하시는 분들은 Ghost파일로 윈도우를 설치 많이 하실텐데요..

삼성 데스크탑 & 노트북 모델중에 고스트 실행시 아예 드라이브가 자체가 인식이 안나타나서 고스트로 윈도우를 설치할수 없는 모델이 종종 있네요 ^^

이런경우는 고스트로는 윈도우설치를 못하니 그냥 USB로 설치하는수 밖에 없더라구요...

대부분 초기 장착된 운영체제가 윈도우 8이나 8.1 모델로서 복구솔루션이 장착된 모델이구요.

삼성고객센터에서 문의해본결과 파티션에서 복구솔루션까지 다 날려야 윈도우7로 다운그레이드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네요..

 

오늘 거제동 삼성노트북 윈도우7 설치건때문에 방문하였으나 역시 고객센터 말로 복구솔루션 파티션을 삭제하지 않는 이상 분할된 파티션이나

통 드라이브에서도 윈도우가 설치할수 없다고 나오네요..

모든 파티션을 다 삭제하면 윈도우설치는 정상적으로 진행이됩니다~

 

이부분은 다른 모델들도 좀 더 알아봐야하겠지만 일단 이런 경우는 지금까지 3대정도 그렇네요..고객센터 답변도 삭제해야된다고 말하고요...

 

차후 삼성제품 수리시 다른 방법이 존재하는지 알아봐야할듯합니다.

 

 

반응형
사업자 정보 표시
부산컴퓨터수리 | 이인홍 |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대로128 | 사업자 등록번호 : 607-14-76410 | TEL : 051-502-0999 | Mail : niguylih@daum.net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호 |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

상호명 : 부산컴퓨터수리 / 사업자등록번호 : 607-14-76410 / 주소 : 부산광역시 거제대로 128 / Tel. 051-502-0999